김용태 교수님의 대화방

오명언 기자기자 페이지
배우 송하윤

[킹콩 by 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 고등학교 시절 학교폭력을 행사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배우 송하윤 측이 학폭 가해 의혹을 재차 부인했다.

김용태 교수님의 대화방

송하윤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JTBC '사건반장'에서 방송한 내용 및 이에 관한 후속 보도와 관련하여,송하윤측학폭의혹재차부인quot법적조치취할것김용태 교수님의 대화방 해당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고 2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밝혔다.

김용태 교수님의 대화방

이어 "법무법인을 통한 법률 검토를 통해 제보자 측에 대한 민형사상의 조치 및 JTBC '사건반장'에 대한 방송금지 가처분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용태 교수님의 대화방

광고

지난 1일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사건반장'은 "최근 인기 드라마에서 악역 연기로 사랑받은 여배우 S씨가 학폭 의혹에 휩싸였다"는 내용을 방송했다.

방송에서 제보자는 "점심시간에 학교 뒤 놀이터로 불려 나가 이유도 모른 채 1시간30분 동안 맞았다"고 주장했으며 추가 폭로를 예고하기도 했다.

'사건반장'은 해당 배우를 S씨로 소개했지만, 방송에 활용된 자료 화면과 사진 등이 송하윤을 지목하면서 그의 개인 소셜미디어(SNS)에는 이와 관련해 입장을 표명해달라는 댓글이 쏟아졌다.

[email protected]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s7VroOa_Mt8


관련기사
  • [영상] '학폭 의혹 악역 배우' 지목 송하윤 "제보자와 일면식도 없다"
  • '학폭 의혹' 송하윤 측 "사실무근…제보자와 일면식도 없어"
  • #송하윤
  • #학폭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집중하다
이전의:이자소득 상위 1%, 이자로만 한 해 1천700만원 번다
다음:[사전투표] '대파·막말 논란' 수원정 후보들 투표 마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