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홈페이지

최은지 기자기자 페이지
가게 주인이 인터넷에 올린 영수증 사진

[인터넷 커뮤니티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연합뉴스) 최은지 기자 = 최근 인천 고깃집에서 손님 7명이 음식값을 내지 않고 달아났다는 신고가 접수됐지만 이는 손님 측 착오로 인한 해프닝으로 파악됐다.

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홈페이지

8일 인천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4일 오후 8시께 인천시 서구 고깃집에서 손님 7명이 음식값을 결제하지 않고 떠났다.

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홈페이지

가게 주인은 이들이 일부러 계산하지 않고 도주한 것으로 보고 112에 신고했다.

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홈페이지

광고

폐쇄회로(CC)TV에는 손님 7명이 1시간 넘게 식사를 한 뒤 가게를 나가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이 내지 않은 음식값은 22만1천300원으로 확인됐다.

당시 가게 주인이 이 같은 내용의 글을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리면서 비판 여론이 잇따르기도 했다.

경찰은 지난 6일 손님들의 신원을 40∼50대 재외동포 남성으로 파악하고 입건 전 조사(내사)를 벌였다.

조사 결과 이들은 무리 중 일부가 먼저 나가면서 음식값을 결제한 것으로 착각하고 자리를 뜬 것으로 파악됐으며,먹튀Lighthouse Partners의 펀드 홈페이지 이 사실을 안 뒤 곧바로 음식값을 지불하고 업주와도 원만하게 합의했다.

경찰 관계자는 "단순 착오로 파악돼 입건 전 조사 후 사건을 종결했다"며 "최근 경기 침체로 무전취식 사건이 잇따르고 있는 만큼 관련 범죄에 엄정하게 대처하겠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 #고깃집
  • #신고
  • #해프닝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
연합뉴스 Games

미션 성공하면 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정치
이전의:권도형, 미국→한국→다시 미국?…"뉴욕에서 재판받을 수도"
다음:'테라사태' 권도형 美민사재판 패소…"투자자 속인 책임 인정"(종합2보)